“코엑스 C-페스티벌 2018” 홍보대사 몬스타엑스(MONSTAX) 위촉

코엑스 이동원 사장(우측)과 몬스타엑스 셔누가 기념 촬영중이다.

셔누

원호

민혁

주헌

형원

기현

아이엠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사장 이동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 씨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남성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X)를 위촉했다.

몬스타엑스는 9일 오전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5월 2일 개막하는 C-페스티벌 2018의 공식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C-페스티벌 2018의 홍보대사로 위촉 된 몬스타엑스는 앞으로 홍보영상 촬영과 개막행사 그리고 현장 공연 등에 참석해 C-페스티벌 2018 홍보에 앞장 서 나갈 예정이다.

이번 홍보대사에 위촉 된 몬스타엑스는 대한민국 대표 MICE(마이스문화축제인 C-페스티벌 2018의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신 것에 감사하고 책임감이 크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성공리에 개막해 많은 관람객들이 찾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외교부(장관 강경화), 강남구(부구청장 주윤중),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운영위원장 손태규)가 주최하고 코엑스(사장 이동원)와 더블유티씨서울이 주관하는 4회째 C-페스티벌 2018’은 5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및 강남 마이스 관광특구 내 주요광장에서 열린다.

코엑스 이동원사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 C-페스티벌 2018의 홍보대사를 수락해 준 몬스타엑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대표적인 도심형 MICE(마이스)플랫폼 페스티벌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시켜 매력 있고 방문하고 싶은 축제로 자리 매김해 나가겠다.”며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 된 C-페스티벌 2018과 7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가 잘 부합 된 몬스타엑스의 홍보대사로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5월 무단침입(TRESPASS)‘으로 데뷔해 지난해 11개국 16개 도시, 18회의 첫 월드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 했으며미니 5집 타이틀곡 드라마라마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와 전 세계 25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최근에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커넥트(THE CONNECT)’가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 온라인 세일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C-페스티벌 2018 홍보대사 활동 이후 신곡 젤러시(Jealousy)’로 월드투어에 돌입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나인스타즈 최지혜 기자

press@9stars.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