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 기자회견

신화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
사진 제공=신화컴퍼니

에릭_신화라는 팀 이름과 굉장히 큰 의미가 있는 신화 창조라는 이름을 지켜 온 것에 굉장히 자부심을 느끼고 신화, 신화창조, 저희를 위해 함께 해준 모든 스탭 분들께 감사드린다.

전진_예전에 함께 했던 스탭들과 일했던 기억과 신화창조와의 기억들이 주마등처럼 많이 스쳐지나갔다. 그분들 덕분에 이 자리에 왔다고 생각한다. 그 사랑에 보답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

이민우_멤버 교체 없이 20년 동안 함께 해온 것이 저희의 자부심이다. 아이돌로서 유일한 기록인 정규 앨범만 13장을 발표했다.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이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느낀다.

김동완_20년동안 버텨준 신화창조에게 감사드린다. 늘 최선을 다하지만 때로는 부족하고 모난 모습도 보여드리는데 모든 것을 야유나 회피하지 않고 박수와 응원을 해주신 한국 사람들에게도 감사드린다.

앤디_신화창조 팬들이 항상 함께 응원해주셔서 20주년을 함께 할 수 있었다 . 더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는 그룹 신화가 되겠다.

신혜성_강산이 두번 변하는 동안 같은 멤버로 무대를 할 수 있는 것만으로 너무 벅차고 자랑스럽다. 멤버들이 대견하고 신화창조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25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내 뮤즈라이브홀에서 그룹 신화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 SHINHWA TWENTY FANPARTY‘ALL YOUR DREAMS’> 기자회견이 열렸다. 기자간담회와 포토타임,  Opening VCR 및 2018버전으로 리메이크한 ‘All Your Dreams’ MV 상영 등으로 진행됐다.

 

나인스타즈 최지혜 기자

press@9stars.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