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 7색 레인즈(RAINZ), 두 번째 미니 앨범 [SHAKE YOU UP] 프레스 쇼케이스

주원탁

이기원

장대현

홍은기

변현민

23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레인즈(RAINZ) 두 번째 미니 앨범 [SHAKE YOU UP] 프레스 쇼케이스가 열렸다.

전 국민의 로미오가 되어 청량함을 자랑했던 레인즈(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는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을 통해 반전 매력을 장착하고 무대 위에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SHAKE YOU UP’은 인기 드라마 OST는 물론 보아, 소녀시대, 엑소 등과 호흡을 맞추며 글로벌 음악 시장을 매료시킨 프로듀싱 그룹 아이코닉사운즈와 레인즈가 힘을 모아 완성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EDM의 흥겨운 사운드까지 레인즈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이 담겼으며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의 지원사격으로 레인즈의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킨다.

타이틀곡‘TURN IT U’은 소년에서 남자로 넘어가고 있는 레인즈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음악이 끝날 때까지 빠르게 달리는 느낌을 준다. 레인즈의 멤버 이기원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멤버들의 개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랩 메이킹에 장대현과 변현민이 직접 가사를 써 이름을 올렸다.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 앨범을 통해 새로운 레인즈의 모습은 물론 실력적으로도 성장한 7인 7색의 레인즈를 만나볼 수 있다.

 

나인스타즈 최지혜 기자

press@9stas.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