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ASTRO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 미디어 쇼케이스

차은우 “아스트로의 꿈과 바람을 닮은 앨범입니다. 삶에 대해 쿨하고 섹시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준비했습니다”

문빈 “바람처럼 불어온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져버린 소년들의 감성을 담았습니다”

MJ “팬분들과 대중분들에게 열심히 아스트로의 모습을 알리겠습니다”

진진 “다섯번째 앨범이 실감나지 않지만 무대에서 즐겁고 잘 노는 아스트로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라키 “밝고 청량한 활동을 해왔다면 섹시함을 추가해 활동하게 돼 설레고 기쁜 컴백입니다”

윤산하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1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보이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진진, MJ, 라키, 윤산하)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 쇼케이스가 열렸다.

아스트로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 바람 ‘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한다.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는 누디스코 계열의 모던한 브리티시 팝 장르로 바람처럼 불어온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져버린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과 적극적인 표현을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은 물론 아스트로의 숨바꼭질’, ‘숨가빠’, ‘고백’ 등을 연출해온 황수아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으며 감각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5곡의 곡이 수록됐다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를 비롯해 일렉트릭 퓨처 팝 장르의 ‘위드 유(With You)’부터 ‘버터플라이(Butterfly)’, ‘(Run)’, 발라드곡 ‘어느새 우린이 트랙을 채웠다더불어 멤버 진진과 라키가 타이틀곡 및 수록곡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1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한 아스트로는 오후8시 네이버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컴백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나인스타즈 최지혜 기자

press@9stars.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