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금일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 개막!

금일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역사적인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이 드디어 막을 올린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불세출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안나’라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소재로 삼아 시대를 관통하는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작품이다. 러시아에…

[2017 더 라스트 키스] 전동석_EMK제공

뮤지컬 더라스트키스 기립박수 받으며 성공적 첫공 마쳐

15일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구 황태자 루돌프)’가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기립박수를 이끌어 내며 성공적 시작을 알렸다. 추운 날씨에도 많은 관객들이 LG아트센터를 찾았고 전동석과 민경아는 첫공임에도 완벽한 호흡으로 실제 루돌프-마리를 보는 듯한 아름답고 로맨틱한 연기로 관객들을 매혹시켰다. 19세기 제국주의 말기 새로운 세상을 …

2018-뮤지컬-명성황후_新포스

강렬하고 드라마틱하다! 내년 3월 개막하는 뮤지컬 <명성황후> 新 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명성황후’가 2018년 3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1995년 초연 이후 무대에 오를 때마다 수정과 보완을 거듭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뮤지컬 ‘명성황후’는 이번 공연에서도 새로운 변화를 시도할 예정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명성황후’는 조선 제 26대 왕 고종의 왕비이…

다운로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화려한 러시아 귀족 사회 담아낸 고혹적 이미지로 시선 집중

화려한 19세기 러시아 상류 사회를 그대로 옮긴 듯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안나’라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소재로 시대를 관통하는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무대로 옮겨 표현한 작품…

_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티저 포스터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캐스팅 기대감 속 31일 1차 티켓 오픈!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31일 11시 1차 티켓 오픈! 국내 최정상 라인업-러시아 최신 흥행작의 콜라보레이션! 2018년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화려한 포문을 여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가 러시아 흥행 뮤지컬의 국내 첫 선이라는 기대감 속에 1차 티켓을 오픈 한다.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티켓을 오픈 할 계획…

뮤지컬 안나카레니나_화려한 전체 배우 캐스팅 라인업 공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이지훈-민우혁-서범석 등 실력파 뮤지컬 스타들로 캐스팅 라인업 완성!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는 옥주현, 정선아에 이어 한국초연 무대에 함께 할 작품의 주요 배역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불세출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자 ‘톨스토이’의 나라, 러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뮤지컬 프로덕션인 ‘모스크바…

뮤지컬_안나 카레니나_안나 역_옥주현_정선아 캐스팅공개

매력적인 안나를 만나다, 뮤지컬 안나카레리나 옥주현, 정선아 캐스팅!

베일에 싸인 대작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타이틀 롤 캐스팅이 공개됐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 롤 ‘안나’ 역에 배우 옥주현과 정선아의 더블 캐스팅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불세출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문학과 …

뮤지컬_알타보이즈_8월 공연 포스터

2PM 찬성-틴탑 니엘-크로스진 타쿠야, 뮤지컬 ‘알타보이즈’ 일본 개막 앞두고 기대감 증폭

뮤지컬 ‘알타보이즈’가 K-POP 한류의 매력으로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K-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 (대표 신정화) 측이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일본 현지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작품으로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한류 스타의 장점을 모두 갖춘 뮤지컬이자 일본 관객들이 열광하는 K-뮤지컬의 특징을 갖추었다”다며 일본 공연 개막 소식…

유연석(1)

‘헤드윅’ 유연석, 연기력+비주얼+가창력 빛난 ‘연드윅’ 첫 무대 전석 기립박수 터졌다

배우 유연석이 뮤지컬 ‘헤드윅’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9일(토), 유연석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헤드윅’의 헤드윅으로 첫 무대에 올랐다.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은 전석에서 뜨거운 기립박수를 보내고 앵콜을 외치며 환호했다. 이날 유연석은 등장부터 객석을 압도했다. 그는 짙은 메이크업과 화려한 …